Home / guest / *^^* *^^* Es 2003-04-252003-04-25T04:09:15+09:002003-04-25T04:09:15+09:00 guest 제가 그런 생각을 하고 글을 남겼다는걸.. 저 조차도 몰랐던것 같아요…^^ 님의 나쁜기억을 모르니까.. 전 그에 관련된 사람 아녜요… 역시 목적을 두고 온다는게 나빴네요…… 제가 그 입장이라면 불편할거란 생각 왜 못했는지.. 궁금하지도 않으시다는 목적을 혼자 끙끙댔다는게..부끄러워요 미안해요.. 괜찮으시면.. 정말 한번 뵈요… 그리고 이젠 무념 무상 무언(?) 무식으로 여기에 들릴것을 약속합니다…….*^^* Related Posts [펀]당신을 처음 보았을때 (스타크레프트 버젼) 새해인사를 하러 왔습니다… 오늘이 바로 특별한 날 잘 했다 한국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