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강화도의 깊어가는 가을 강화도의 깊어가는 가을 Es 2003-10-292003-10-29T16:26:24+09:002003-10-29T16:26:24+09:00 guest 강화도 갔다 왔다.. 저 아저씨, 느긋해보이지 않냐? 하늘 파랗고 들판 황금이고..좋더만..ㅡㅜ 자네는 이미 많이 갔더랬지? 난 강화도 이번에 처음 가봤스.. Related Posts 왔으니 .찍고 갈께요.. =ㅂ=;;;; 백수의 방명록 8 칼릴지브란.. 잘지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