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moment / 문자가 왔다… 문자가 왔다… Es 2004-09-052004-09-05T23:37:49+09:002004-09-05T23:37:49+09:00 moment 밥은 먹고 사니…? 발신 번호도 찍히지 않은 문자… 그래… … ….. 너도 밥은 챙겨먹니…? Related Posts 부모가 된다는 것 너의 아침을 깨워주고 싶어… -_-; 늦게 본 뷰티 인사이드 재영이형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