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_-;; -_-;; Es 2002-02-282002-02-28T03:38:11+09:002002-02-28T03:38:11+09:00 guest 요새 디아블로에 푹 빠져 있는 지라 -_- 맨날 자고 디아 하고 자고 디아하고 자고 먹고 디아하고 이래요. 헤헤 -_- 죄송해요. 계속 -_- 말을.. -_-;; 히히. >ㅁ< Related Posts Oracle 어빠…넘 이뻐… 해바라기 사랑 [발굴] 공문은 이렇게 쓰는 것이다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