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오랜만에 오랜만에 Es 2002-08-142002-08-14T11:17:43+09:002002-08-14T11:17:43+09:00 guest 들렀다가 bgm에 매료되었다가 나간다… 크..~! 그 처음 intro 심장박동소리 무쟈게 맘에 든다… 누구 곡이지? ^^ Related Posts 졸린오후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2 코리아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공연 잘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