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그대를… 그대를… Es 2003-12-172003-12-17T17:31:10+09:002003-12-17T17:31:10+09:00 guest 이렇게 또 시간이 지나갑니다. 당신을 사랑한다는 말한마디 못한채… 내일 당신을 만날수있을까요? 바라보고 있는것조차 힘들어 집니다. 그래도 당신이 내앞에 있는한 당신을 사랑합니다. 진정 당신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Related Posts 새해엔 행운이.. 어제 반가웠어요 ^-^ 그라믄 안대.. 첫 걸음에 한마디 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