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형님~! 형님을 뵙기위해 이곳까지 오게 됐습니다^^ 형님~! 형님을 뵙기위해 이곳까지 오게 됐습니다^^ Es 2004-06-102004-06-10T13:13:40+09:002004-06-10T13:13:40+09:00 guest 안녕하세요^^ 이런 개인 홈페이지가 있을 줄이야… 깔끔하고 좋은게.. 형님과 안맞는…^^;;? (농담임니다^^) 형님께서 많은 조언과 삶의 지도를 해주셔서 항상 감사와 존경의 마음속에 우러러 보고있담니다^^ 앞으로도 많은 말씀 부탁 드리고 항상 밝고 건강한 모습 잃지마세요^^ 이상 -잘생긴 스무살- Related Posts 삼치구이…맛있겠당…^^ 글 재밌게 보고 갑니다. 수상하고 기묘한 [펀]당신을 처음 보았을때 (스타크레프트 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