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 . Es 2004-07-192004-07-19T11:28:51+09:002004-07-19T11:28:51+09:00 guest 비가 그치니 이제 더워지는것 같네요.. 더위 잘 피해 댕기세요.. ㅎㅎㅎ ^^; 핸폰땜 속상해요.. 아흑..ㅠ_ㅠ Related Posts 추석잘보내세요. 새해엔 행복한 일만 생기기를 바라며… 간만에 유니 당신 홈에 갔다가… 키위랑..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