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아까.. 아까.. Es 2001-10-252001-10-25T07:38:09+09:002001-10-25T07:38:09+09:00 guest 말씹어서 죄송.. 랜선을 뺏겨서 답을 못했어요. ^^ 근데 그게 무슨소리죠? @.@ Related Posts 부산 감지 해변가 형님~! 형님을 뵙기위해 이곳까지 오게 됐습니다^^ 추석인사 혹시 이 노래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