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나는 누구일까요…ㅡㅡ+ 나는 누구일까요…ㅡㅡ+ Es 2002-03-082002-03-08T11:08:31+09:002002-03-08T11:08:31+09:00 guest 잘잘 지내고 있죠? (아까 어떤 후배가 오랜만에 연락한거면서 문안인사도 없길래……내가 먼저 인사를하는 가혹한 벌을 줬는데 나도 깜빡하고 문안인사를 안해서 다시 수정해요) 개강전에 토요일인가 얼굴본다는거 진식이한테 얘기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그날 좀 피곤해서 못갔어여…다음에 볼 날이 있겠죠 전에 전화했는데 안받더군요.. 이제 경제활동을 하면 나한테 전화좀 해요. 밥사라는 소리는 안하니깐…. 그럼에 다음에 봅시다…… Related Posts AU의 Milton에 사시는 분? 이스의 컴플렉스에 대한 항변 10월의 마지막 날. 엇? 노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