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난… 난… Es 2002-06-092002-06-09T10:47:47+09:002002-06-09T10:47:47+09:00 guest 잘해보려고 시도한건데… 산뜻하게 바꿔보려고 시도한건데…. 요즘들어 자꾸 일이 꼬이기만 한다. 나에겐 정말 여행보다는 절에 들어가는것이 나은것일까? Related Posts 넘 오랫만에 온거 들켰다.. 오~ www를 붙여야하는가보네요~ 그 발레리나의 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