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 도나스와 윈도우 도나스와 윈도우 Es 2002-10-082002-10-08T08:35:21+09:002002-10-08T08:35:21+09:00 guest 도나스라고 쓴줄알고 글을 읽었네요..ㅡㅡ; 도나스와 윈도우…바쁜 직장인들의 삶의 애환을 담은 글인가? 하고 읽었네요… Related Posts 뭔가를 잊어버린것 같더니만 어으~ [이해인]나를 위로하는 날 배반의 호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