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핑을 하다보면 자주 만나는 별자리 얘기와 혈액형 얘기…
예전엔 “말도 안 돼” 하면서 그냥 지나쳤는데…
요새는 “내가 이런가…?” 하며
다시 한 번 읽어보게 되네요… ^^ㆀ
하하.. 싱글 생활이 너무 길어져서 그런가 -_-
예외사항이 많은 거 같으면서도… 딱 맞는 거 같기도 하고…
하하…
혹시 누가 잘 맞는 별자리와 혈액형 얘기 있음 좀 올려줘요~! ^^
메일을 주시던가…
——————————————————————
사랑에서의 O형
그만큼 사랑은 인생에 있어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특별한 행사!
그렇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사람의 사랑을 얻어내기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습니다.
직선적이면서 솔직한 그들은 자기 취향의 사람을 발견하면 무조건 다가가 봅니다.
‘못먹는 감이라도 찔러보자’가 그들의 모토로 누가 뭐라고 하던간에 자기 좋을대로 다가가 보는 것이 특징입니다.
상대방에게 자신의 매력적인 모습으로 어필하려고 하며 그 사랑을 손에 넣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합니다.
언제나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o형의 남성은 적극적인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는 a형의 여성들과 상성이 좋습니다.
하지만 같은 o형의 여성이 a형의 남성을 사랑을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맹렬히 다가가 구애한다고 해도 그는 마음에 들어 하지 않을 겁니다.
적극적으로 나갔다갔다가는 자존심세고 심사숙고하는 a형에게 감점 대상이 되기 쉽습니다.
반드시 그에게는 무대포로 부딪히기보다는 한번이라도 더 생각해서 행동하는 것이 호감을 얻을 수 있는 지름길일 것입니다.
언제나 적극적일 것 같아보이는 o형이라도 낯선사람은 경계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친한 사람을 통해서 소개받는 것이 좋습니다.
o형의 사랑을 얻기 위해서 당신은 마음이 넓고 적극적인 사람이라는 점으로 어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덧붙여 누구에게나 그러는 것이 아니라 o형의 상대방에게만 그렇게 행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식시키고,
상대편이 당신의 둘도 없는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부각시킨다면 o형은 당신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할 겁니다.
섹스에서의 O형
남녀간에 금지된 영역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 성관계가 o형에게는 애정을 표현하는 표식이 될 수도 있습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길같은 o형들은 다른 혈액형에 비해서 o형들은 섹스를 적극적으로 원하며 육체적인 관계와 사랑을 동일시 하는 경향이 큽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그런 것은 아니며, 주어진 상황에 따라서 개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비율적으로는 이런 경향이 짙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만일 섹스를 거절하면 o형은 상대방이 자신을 싫어한 것이 아닌가 하는 자괴감에 빠지거나 불쾌한 기분을 숨기지 못할 테니,
o형의 이러한 특성을 미리 알고 사전에 당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말해두어야만 합니다.
육체관계를 거절하는 것이 당신의 사랑하는 마음을 마다하는 것이 아니라고 확실히 밝혀두세요.
O형 접근법
네개의 혈액형중에 노골적인 사랑고백을 흔쾌히 받아들이는 것이 바로 o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솔직 담백한 o형은 직접적이면서도 확실하게 다가오는 것을 선호합니다.
매사에 적극이면서도 자기 하나만을 바라봐 주는 것을 좋아하는 o형은 자신에게 다가와 그런 자신을 칭찬해준다던가
호감을 보여주는 여성들에게 단연 약한 면모를 보입니다.
또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아름답고 폭발적인 사랑을 보여주는 그들은 비 현실적이라고 생각 될 수도 있지만,
사실 언제나 주위를 살피는 a형처럼 객관적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면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가 당신을 어떠한 잣대로 재고 있을 지 알 수 없으니 언제나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